대관식의 가장 성스런 부분은 기름부음입니다. 성막스크린 안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종교적 의미에서 기름부음은 두 가지 예가 있습니다. 하나는 어떤 물체에 기름을 발라 성별 시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사람에게 기름을 부어 제사장과 선지자및 왕으로 세우는 것입니다. 대관식의 기름부음은 국왕으로 세우는 후자의 의미입니다.
성막 스크린(Anointing Screen)
기름부음은 국왕의 서품과 대관식이 있기 전에 거행됩니다. Westminster 학장은 Ampulla에서 Coronation Spoon에 성유를 붓고 Canterbury 대주교는 Sovereign의 손, 가슴 및 머리에 기름을 붓습니다. 그것은 역사적으로 주권자와 신 사이의 순간으로 간주되어 왔으며 기름 부음의 신성함을 감안할 때 스크린이나 캐노피가 있습니다.
어노인팅 스크린은 도상학자 Aidan Hart가 디자인했으며 Royal School of Needlework에서 관리하는 수작업 및 디지털 자수를 통해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중앙 디자인은 영연방의 56개 회원국을 나타내는 56개를 포함하는 트리 형태를 취합니다. 왕의 암호는 나무 밑동에 위치하며 주권자를 국민을 섬김으로 나타냅니다. 이 디자인은 찰스국왕이 직접 선택했으며 2002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황금 희년을 기념하기 위해 리버리 컴퍼니가 선물한 세인트 제임스 궁전의 채플 로얄에 있는 스테인드글라스 생츄어리 창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기름 부음 스크린은 Worshipful Company of Carpenters의 Nick Gutfreund가 디자인하고 제작한 나무 기둥 구조로 지지됩니다. 참나무 기둥은 원래 1765년에 노섬벌랜드 공작이 심은 Windsor Estate의 바람에 날린 나무로 만듭니다. 나무 기둥은 석회를 바르고 왁스칠을 하여 전통적인 공예 기술과 현대적인 마감을 결합했습니다.
나무 기둥 꼭대기에는 청동으로 주조되고 금박으로 금박을 입힌 독수리 두 마리가 달려있어 총 높이 2.6m, 너비 2.2m입니다. 독수리의 형태는 대관식과 오랜 연관성이 있습니다. 독수리는 1953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사용한 캐노피를 포함하여 이전 대관식 캐노피에 나타났습니다. 마찬가지로 기름부음에 사용되는 크리스마 오일을 운반하는 암풀라는 독수리 모양으로 주조됩니다.
화면은 3면으로 되어 있고 열린 면은 Westminster Abbey의 높은 제단을 향하고 있습니다. 스크린의 양면은 훨씬 더 단순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적갈색 천과 기름부음이 거행될 웨스트민스터 사원의 코스마티 포장 도로의 색상과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금색, 파란색, 빨간색 십자가를 사용했습니다. 십자가는 또한 Royal School of Needlework의 스튜디오 팀에서 수를 놓았습니다.
대관식에서 런던 시의 자유(Freedom of the City of London)를 들고 있는 가정부 연대의 군인들이 기름 부음 스크린을 거행할 것입니다. 화면의 3면은 Life Guards, Grenadier Guards, Coldstream Guards, Scots Guards, Irish Guards 및 Welsh Guards의 각 Trooper와 Guardsman이 담당합니다.
어노인팅 스크린 디자인 과정
스크린은 대관식을 위해 City of London Corporation과 참여하는 Livery Companies, 도시의 고대 및 현대 무역 길드에 의해 선물되었습니다. 국왕 폐하는 유산 공예 기술 보존에 대한 열렬한 옹호자이자 후원자이며, 어노인팅 스크린 프로젝트는 경력 초기부터 수년간의 경험을 가진 장인에 이르기까지 전통 공예 전문가들의 협력이었습니다.
각각의 잎사귀는 Royal School of Needlework의 직원과 학생들은 물론 Worshipful Company of Broderers, Drapers 및 Weavers의 구성원이 수를 놓았습니다.
전통공예뿐만 아니라 현대 기술과 기술이 이 독특한 협력의 일부를 형성했습니다. 나무의 윤곽은 Digitek Embroidery의 디지털 기계 자수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이 기계 자수는 100% 리오셀 섬유로 만든 지속 가능한 실인 Madeira Sensa로 완성되었습니다.
Royal School of Needlework에서 사용하는 실은 유명한 'Wall of Wool'과 과거 프로젝트 및 기부를 통해 수년에 걸쳐 수집된 기존 공급품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기름 부음 스크린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재료는 영국 및 기타 영연방 국가에서 지속적으로 공급되었습니다. 천은 호주와 뉴질랜드의 양모로 만들어졌으며 영국 공장에서 직조 및 마감 처리되었습니다.
각 영연방 국가의 이름에 사용되는 문자는 로마 트로이 목마 기둥 문자와 웨일스 서예가 David Jones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이고 고전적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또한 커먼웰스 나무의 일부를 형성하는 것은 킹스 사이퍼, 장식용 장미, 천사 및 Norwich의 Julian(c. 1343-1416)이 인용한 두루마리입니다.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며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이 디자인은 2002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황금 희년을 위해 제작된 세인트 제임스 궁전인 채플 로얄의 성소 창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화면 상단에는 신을 나타내는 태양과 평화의 비둘기를 비롯한 새, 모두 Royal School of Needlework에서 손으로 수놓은 것입니다.
기름 부음 스크린의 봉헌과 축복은 이번 주 초 세인트 제임스 궁전의 채플 로열에서 열렸습니다. 그곳에서 왕가를 대신하여 부학장과 국내 채플린이 폴 라이트 국왕에게 공식적으로 영접하고 축복했습니다.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며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행복한 시간 되십시오!
찰스3세 65년만에 대관식. 대관식 컬렉션 역사적인 재사용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산소 운동으로 뱃살 빼는 법 (0) | 2023.05.22 |
---|---|
정상 체중 범위.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1) | 2023.05.19 |
구글 비밀번호 없는 패스키 도입. 패스키 저장하는 법. 패스키 관리 법 (0) | 2023.05.04 |
‘2023 봄 궁중문화축전’ 어린이 날 행사.궁패스 (1) | 2023.05.03 |
키캉스. 부산파라다이스 호텔. 키즈 빌리지 (0) | 2023.05.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