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산소같은 여자 이영애 시사회 패션<로로 피아나>

by 달러박스 2023. 12. 13.
반응형

산소 같은 여자 이영애 씨가 오랜만에 복귀하여 시사회에 입은 로로피아나 드레스와 메트로시티백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3일의 휴가' VIP시사회에 브라운 컬러의 가죽 재킷 & 꽃무늬가 더해진 롱스커트코디로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하며 등장했어요. 여전히 아름다운 산소같은 여자 이영애 씨가 입은 옷 브랜드는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 로로피아나 의상과 매트로 시티 미디엄 백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3일의 휴가' VIP시사회에서 볼 수 있었던 여성 가죽 재킷 의상은 로로피아나 롤단 보머 재킷이었어요.

 

롤단 보머 재킷송아지 가죽

₩11,540,000

천연 왁스 마감 처리로 발수 기능과 부드러우면서도 기분 좋은 촉감을 선사하는 카프 브라운 컬러의 여성 가죽 재킷으로 앞면의 큰 포켓과 가장자리에 니트 마감으로 허리선을 강조해 주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한 짧은 기장의 재킷 이랍니다. 값비싼 캐시미어와 실크,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한 만큼 1000만 원대 가격대의 의상이었어요.

 

이사벨 스커트/ 실크
이사벨 스커트/ 실크

 

₩4,180,000

체리엘 셔츠/ 실크

 

 

 ₩3,680,000

 

시크한 롤단 보머 재킷과 반대되는 여성스러운 무드의 꽃무늬가 아름답게 장식되었던 롱스커트코디 의상은 로로피아나  실크로 된 이사벨 스커트였어요.매우 가벼우면서도 촉감이 부드럽고 따뜻한 더블 랩 실크 스커트로  컬러풀하고 화사한 플로럴 모티프 장식과 매우 여성스러운 느낌의 부드러운 허리 주름 디테일로 장식되었어요. 스커트가격은 400만 원대 셔츠가격은 360만 원대이었어요.

 

 

[누볼라 에디션] 숄더백 미디움 M233MO9432D

 

 ₩659,000

산소 같은 여자 이영애 씨의 시사회 가방은  매트로 시티가방입니다. 크리스티안 빌라(Christian Villa)와 콜라보 제품으로 메트로시티만의 엠자 장식과 스웨이드에 시어링 트리밍을 더해 포인트를 주는 미디엄 버킷백입니다. 소재의 겉감은 천연가죽(소가죽) 90%, 퍼 10%이며, 크기는 가로 16/세로 23/너비 16/스트랩 32~37m입니다. 제조국은 이탈리아입니다.

여전히 아름다운 산소 같은 여자 이영애가 영화 '3일의 휴가' VIP시사회에서 입었던  옷 브랜드 로로피아나 여성가죽재킷 롱주름치마코디 의상과 매트로 시티 백 가격과 디자인에 대해 정리해 봤어요.

이영애하객룩. '벨기에의 에르메스 .'브리앙(Brillant)하객룩

 

이영애하객룩. '벨기에의 에르메스 .'브리앙(Brillant)하객룩

세계 최초의 럭셔리 가죽인 델보 브리앙으로 이영애 하객룩을 완성했다. Brillant MM ₩ 10,600,000 여성 가방 종류 . 여성 가방 대표 12가지 이름 1958년. 델보는 위대한 건축물과 혁신적인 발명품들로

dollarbox.tistory.com

신의 섬유 '비쿠냐'. 로로피아나(Loro Piana)

 

신의 섬유 '비쿠냐'. 로로피아나(Loro Piana)

섬유의 보석으로 불리는 섬유는 캐시미어이다. 캐시미어 왕으로 불리는 '신의 섬유'로 불리는 '비쿠냐'를 독점 생산하는 기업이 로로피아나 이다. 로로피아나는 19세기 초에 양모 직물 상인으로

dollarbox.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