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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블랙핑크(BLACKPINK) 제니>하퍼스 바자 패션정보 < 자크무스(jacquemus)>

by 달러박스 2023. 9.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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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핑크(BLACKPINK) 제니의 하퍼스 바자 패션은 유기적인 실루엣과 능수능란한 컬러 매치로 사랑받는 디자이너 자크뮈스의 패션이다.

https://www.instagram.com/jennierubyjane/(인스타그램)

시몽 포르트 자크무스(Simon Porte Jacquemus)

Simon Porte Jacquemus (1990년 1월 16일 출생)는 프랑스 패션 디자이너이자 Jacquemus 패션 라벨 의 창립자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jennierubyjane/(인스타그램)

시몽 포르테 자크뮈스는 프랑스의 패션 디자이너로 본인의 이름을 딴 패션 브랜드 자크뮈스를 운영하고 있다. 유년시절. 남부 프랑스의 작은 마을인 말레모르에서 자랐으며, 18살이 되던 해 패션을 공부하기 위해 파리로 떠났다. 파리 에스모드 (ESMOD/École supérieure des arts et techniques de la mode)에 입학했으나 3개월 만에 중퇴하였다. 이후 시티즌 케이에서 3개월간 스타일리스트 어이스턴트로 경력을 쌓았고, 20살이 되던 해 자신의 브랜드 자크뮈스(Jacquemus)를 설립했다. 파리로 이주한 뒤 얼마 안 되어 어머니가 교통사고로 사망하였는데, 자크뮈스는 돌아가신 어머니와 90년대의 프랑스, 그리고 이자벨 아자니로부터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2012년 파리 패션 위크에 데뷔한 최연소 디자이너가 되었다. 2014LVMH 프라이즈 파이널리스트에 진출했으며, 2015년에는 특별상을 수상하였다. 2017Jacquemus는 자신의 컬렉션에 신발 라인을 추가했습니다. 2017 엘르 스타일 어워드 패션 디렉터스 초이스 상을 수상하였다.

 

그는 또한 2018년에 남성복을 디자인하겠다고 발표하여 2019년에 라인을 만들었다. Jacquemus는 신발 외에도 핸드백과 모자도 디자인한다

그의 고향 지역에 대한 그의 공헌 은 이전 Virgin Megastore12 대신 2019328일에 개장한 새로운 갤러리 라파예트 데 샹젤리제 에 위치한 레스토랑 "Citron"을 개장한 데 있다. 2019624일에 그는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퍼레이드를 조직했다. 시몬 포트(Simon Porte)는 패션계를 라벤더 밭으로 초대하고 그의 새로운 컬렉션 Le coup desoleil 을 선보였다. 그의.그의 2021년 봄/여름 컬렉션 "L'Amour"는 단순함과 로맨스를 주제로 했다. 그는 공연 전 인터뷰에서 "간단한 시골 결혼식이나 추석 축제 같다"라고" 말했다. 이번 쇼는 파리 외곽의 한 시간 거리에 있는 밀밭에서 열렸으며,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100명의 게스트만 참석했다

Nike20225월 중순에 처음으로 공개된 협업 캡슐을 통해 Jacquemus와 함께 최신 여성 중심 컬렉션을 발표했다. "이러한 이미지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Humara에 대한 나만의 해석과 함께 감각적인 디테일과 중성적인 색상으로 여성 운동복을 디자인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나이키 신발입니다." Simon Porte Jacquemus는 신발 뒤에 숨은 영감에 대해 묻자 이렇게 말했다. 2023년 Nike 와 JacquemusJF1이라는 새로운 운동화를 공개하면서 협력을 하고 있다

20236, 비욘세는 마르세유 벨로드롬에서 공연할 때 자크무스의 의상을 입었다.. 626, Jacquemus의 시조 브랜드는 베르사유 궁전에서2023년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랑받는 아름다운 여성을 떠올리게 하는 브랜드, 2009년 19세의 나이에 처음 론칭한 브랜드 자크뮈스(Jacquemus)의 헤드 디자이너 시몽 포르트 자크뮈스. 그 흔한 패션 스쿨 한 번 다니지 않고 당차게 시작한 브랜드지만 이제는 파리 패션위크에서 어김없이 회자되는 레이블로 성장해 세계적인 브랜드의 대열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이 모든 건 세상에서 가장 존경하는 어머니와 나의 삶, 사랑에 대한 이야기예요.” 여느 디자이너들과 달리 어제 만난 사이처럼 살갑게 인사를 건넨 시몽은 어머니 이야기로 운을 뗐고, 브랜드를 설명할 땐 내 여자 혹은 아내라는 애칭을 사용했다. 자크뮈스라는 브랜드는 시몽의 다감한 사랑을 받는 아름다운 여성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패션 디자이너가 된 동기는 아주 어릴 적부터 막연히 무언가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해왔는데, 19세 때 어머니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만들기로 결심했다. 어머니를 잃고 난 후 비로소 ‘여성’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싶었고, 그런 열망이 자연스럽게 패션 디자인으로 연결된 것 같다.

스무 살에 꼼 데 가르송에서 일하기 시작했는데, 처음엔 내 브랜드를 준비하기 위한 경제적인 목적이 컸다. 하지만 전문 패션 교육을 따로 받지 않은 내게 그곳에서의 시간은 곧 패션 스쿨과 같은 경험이 되었다. 레이 가와쿠보가 하우스의 비전을 패션 디자인과 스토어 디스플레이를 통해 보여주는 남다른 방식, 팀원들과 진중하게 커뮤니케이션하는 절차를 직접 목도하는 건 전문학교 수료보다 뜻깊고 소중한 경험이었다.라고 말했다.
자크뮈스를 대중에게 알리기 위한 노력은 자크뮈스가 탄생한 2009년엔 온라인 마케팅 붐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때다. 소셜 미디어와 함께 태어난 세대로 자크뮈스 론칭 후 가장 먼저 시도한 일 역시 SNS 업데이트였다. 처음에는 
초창기 인스타그램에 늘 같은 사진을 3장씩 연달아 올렸다.  그 이유는 한 줄에 같은 사진을 연달아 올리는 게 시각적으로 아름다워 보이기 위함과 이미지 자체도 훨씬 강렬하게 느껴지도록 하기 위해서였다.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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