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BTS 뷔> 까르띠에 앰배서더 뷔의 팬더 드 까르띠에

by 달러박스 2023. 9. 19.
반응형

 

까르띠에와 뷔가 함께한 커버, 화보 '더블유 코리아'이다. 뷔는 앰버서더 샐린느 동시에 까르띠에 활동을 하고 있다.

뷔의 블랙재킷은 프린지 룩이다.

프린지 룩

 

프린지 룩

프린지 룩이란 옷의 가장자리에 술 장식을 단 패션 스타일을 말합니다. 프린지는 고대 서아시아의 의복에서 풀림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된 것으로, 현재는 드레스, 코트, 스커트, 액세서리 등에

dollarbox.tistory.com

 

팬더 드 까르띠에

자유로운 정신과 뚜렷한 개성을 가진 팬더는 변화하는 시대를 끊임없이 반영합니다. 주얼리, 워치메이킹, 향수 어디서나 살아있는 야성으로 최신 까르띠에 캠페인을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온전히 본능에 의해 한 여성이 팬더로 변모합니다. 그녀에게 팬더는 자신의 성격을 반영한 또 다른 자아를 상징합니다. 배우 바네사 커비(Vanessa Kirby)가 이 신비로운 생명체를 보여줍니다.

 

네크리스, 750/1000 옐로우 골드, 블랙 래커, 총 0.16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3개와 차보라이트 가넷 2개, 오닉스 세팅. 길이: 33.2cm. 모티프 폭: 21.9mm. 모티프 두께: 16.2mm. 모티프 길이: 27.3mm.

₩50,500,000
 
 
 

까르띠에'CARTIER)의 시작



1819년, 창립자인 루이 프랑수아 까르띠에(Louis Francois Cartier)는 프랑스 파리에서 화약통 제조자의 아들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손재주가 좋았던 그는 보석 세공자 아돌프 피카르의 아틀리에에서 수습생활을 시작했다. 29살이 되던 1847년에 아돌프 피카르가 죽자, 루이 프랑수아 까르띠에는 그의 스승이 운영하던 아틀리에를 인수했다. 자신의 성을 따 ‘메종 까르띠에’로 이름을 변경했다. 또한 자신의 이름 앞 글자인 L과 C로 둘러싸인 하트와 마름모꼴 문양을 자신의 홀 마크로 제작해 프랑스 상업등기소에 등록했다. 이것이 ‘까르띠에’ 브랜드의 시작이었다.

까르띠에(Cartier)는 루이 프랑수아 까르띠에가 1847년에 설립하였고 주얼리를 비롯한 손목시계, 향수, 필기구, 안경 등을 제조 · 판매하는 프랑스의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이다.

BTS 뷔. 샐리느 앰버서더. 뷔 공항패션

 

BTS 뷔. 샐리느 앰버서더. 뷔 공항패션

방탄소년단(BTS) 뷔가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구며 '태태랜드' 인기를 빛냈다. 뷔는 지난 8월 22일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의 도쿄 일정 참석을 위해

dollarbox.tistory.com

BTS보라색(PURPLE, 紫色 )/고귀함의 상징 색

 

BTS보라색(PURPLE, 紫色 )/고귀함의 상징 색

BTS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축제인 ‘2023 BTS 페스타’가 6월 12~25일 서울 전역에서 열린다. 방탄소년단의 상징색인 보라색은 고귀함의 상징색이다. 모든 색의 속성을 보면 긍정성, 부정성이 있다.

dollarbox.tistory.com

서진이네. BTS뷔 인턴은 월급 BTS뷔 정직원

 

서진이네. BTS뷔 인턴은 월급 BTS뷔 정직원

멕시코의 지상낙원 바칼라르에 도착한 ‘서진이네’ 직원들은 옥색의 호수 경치에 넋을 잃었다. 작은 골목길에 오밀조밀하게 세워진 건물들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겼고 보는 이들까지

dollarbox.tistory.com

반응형

댓글